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6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주년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예고한 것처럼 풍성한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들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6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극한의 나락 던전’,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 ‘우주용의 서식처’ 등 흥미로운 콘텐츠들이 대거 등장한다.
새롭게 추가된 ‘극한의 나락 던전’에서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목표 점수에 도달하여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보상으로 ‘몬스터 표본’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은 매주 월요일 열리며 7일마다 정산을 통해 몬스터 처치에 따른 개인 보상은 물론 탐험 점수에 따른 랭킹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극한의 나락 던전과 함께 선보이는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는 이름 그대로 던전에서 채취한 몬스터의 표본을 가지고 전투력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버프를 연구하는 곳이다.
또 다른 신규 콘텐츠인 ‘우주용의 서식처’에서는 아크버스터를 출격시켜 거대한 우주용을 물리치고 ‘희귀 결정’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희귀 결정을 추출해 ‘엘가이아의 보석’으로 변환이 가능하며 최대 3개까지 엘가이아의 무기에 장착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S등급 이상의 보석은 퍼스트임팩트의 특정 능력치을 추가로 강화시키는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퍼스트임팩트 영웅인 ‘바이올렛 리스크’와 ‘엔비’를 새롭게 선보이며 ‘낙원의 승천자’라는 별명을 가진 궁수 ‘바이올렛 리스크”는 딜러 포지션으로 적 1인에게 데미지를 주는 동시에 주변 적들에게도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힐러 포지션의 소환사 ‘엔비’는 일반 공격은 물론 아군 1인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특히 아레나 콘텐츠에서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6주년을 맞이한 ‘별이되어라!’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들도 풍성하게 진행, 특히 ‘6주년 보상 대파티!’와 ‘6주년 축하 케이크 장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각각 30명에게 6주년 기념 굿즈와 10만 루비,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한다.
두가지 이벤트를 모두 완료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거쳐 선발된 1명에게는 최신형 노트북과 6주년 기념 굿즈 및 10만 루비를 선물할 예정이다.
6주년 분위기를 더욱 북돋아 줄 ‘6주년 기념 특별 접속 선물’ 이벤트’, ‘발렌타인 데이 상자 드랍 이벤트’, ‘호감도 획득 찬스! 빙고 이벤트’ 등도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예고한 바와 같이 진행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로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6년간 사랑받아 온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고, 서비스 6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다시 한번 역주행의 신화를 써내려 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