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조현상 기자 = Russian Helicopters Holding Company (Rostec State Corporation의 일부)는 5일부터 9일까지 인도에서 열리는 Defexpo 국제 전시회 Lucknow에서 최신 민간 헬리콥터 라인을 전시한다.
다목적 소형 Ansat 헬리콥터와 대형 Mi-171A2 및 Mi-38은 러시아 헬리콥터 스탠드에서 관람객을 맞아 헬리콥터에 대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잠재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러시아 회사 관계자는 "인도는 러시아에서 제작한 회전익 항공기의 가장 큰 사업자 중 하나이며, Defexpo는 협력 개발의 추가 단계를 논의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며 “Ka-226T 헬리콥터 생산 현지화를 위한 프로젝트 외에 상업용 만수 부분에 대한 서비스를 공급할 헬리콥터와 이전에 제공한 헬리콥터의 유지 보수 및 수리가 점점 중요 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회사는 이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현재 인도 시장에 러시아와 구소련에서 제작한 헬리콥터는 400대를 초과한다고 밝혔다.
경량 다목적 Ansat 헬리콥터에는 두 개의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여객 운송, 화물 운송, 환경 모니터링 및 구급차 항공기로 사용할 수 있다. Mi-171A2는 Mi-8 / 17형 헬리콥터 운영 경험과 최첨단 기술 솔루션을 비교할 수 없는 최신 다목적 중형 헬리콥터입니다. 회전익기에는 디지털 제어 시스템, 복합 블레이드를 갖춘 고성능 캐리어 시스템 및 개선된 공기 역학적 레이아웃을 갖춘 새로운 엔진이 장착되어 있다.
다목적 Mi-38 헬리콥터는 VIP 객실 구성에서 최대 30명 또는 12명까지 탑승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헬리콥터의 비행 범위는 최대 880km입니다. 최대 이륙 중량이 15.6 톤인 Mi-38은 보드 또는 외부 슬링에 최대 5톤의 탑재량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 Mi-38은 헬리콥터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