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하준범 기자 = 대학로 화제의 연극 <발칙한 로맨스>에 배우 김민교의 출연날짜가 확정되며 관객들의 사랑이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배우 김민교의 연출-출연작으로 공연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던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앙큼한 상상력과 유쾌한 대사들로 관객들에게 건강한 웃음과 즐거움,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작품이다.
기획사 (주)지안컴퍼니는 그가 1월 22일 수요일 8시 <발칙한로맨스>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발칙한로맨스>는 수십 년 만에 만난 첫사랑의 기억과 설렘, 그 안에서 벌어지는 웃음과 사랑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 찾아간다. 현대를 살아가는 부부, 연인들을 비롯한 사랑을 하는 사람들, 그리고 사랑을 곧 시작하게 될 사람들에게 까지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는 후문이 관람객들 사이에서 터져 나오고 있다.
▲공연중 한 장면(사진제공=㈜지안컴퍼니)
또한 단순히 섹시와 코믹만 다루는 게 아닌, 아련한 첫사랑과의 이야기와 함께 건강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는 특별함이 있는 연극이다. 재미와 웃음이 가득한 풋풋한 작품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첫사랑의 아련한 느낌을 추억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연극이다.
<발칙한로맨스>는 JTN아트홀 2관에서 2018년부터 오픈런으로 진행되고 있는 공연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