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금천구, “행복도시 금천으로 도약하는 해”

2020년 새해인사회 개최

등록일 2020년01월10일 23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20년 1월 10일(금)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열린 금천구 ‘2020년 새해 인사회’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주민들과 악수를 하고 있다.(사진제공=금천구청 홍보팀)
[뉴서울타임스] 하준범 기자 =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1월 10일(금) 오후 4시 금천구청 금나래아트홀에서 구민과 함께 행복도시 금천으로의 도약을 다짐하는 ‘2020년 새해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해 이훈 국회의원, 류명기 금천구의회의장, 시·구의원, 각급 기관장, 직능단체장, 주민 등 6백여 명이 함께했다.
 

‘우리동네오케스트라’의 연주와 국악창작그룹 ‘뮤르’의 국악공연 등 주민들이 만든 식전공연으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본행사에서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개청 25주년 금천의 미래 변화 영상상영’, ‘구청장 신년사’, ‘새해덕담’, ‘축하공연’ 등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2020년 금천구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미래 비전과 구정 운영방향을 주민들과 함께 공유했다.
 

이어, 참석한 모든 사람이 ‘아! 대한민국’을 합창한 후 각자의 소망을 담은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지난해 금천이 이룬 발전의 원동력은 변화에 맞서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역동성에 있다. 그리고, 그 역동성의 근원은 바로 구민여러분이다”라며, “올 한 해도 금천구는 ‘주민과 함께 하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여민가의(與民可矣)의 자세로 구민 여러분과 함께 금천의 빛나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준범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