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뮤지컬 <아이다> 설 연휴 기간 20% 할인

역대 최고 객석점유율 98%, 이번 시즌 누적 관객 10만 명 돌파

등록일 2020년01월10일 00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뮤지컬 '아이다' 공연 장면(사진=하성인기자)
[뉴서울타임스] 하준범 기자 = 뮤지컬 <아이다>가 2020 경자년을 맞이해 설 연휴 기간 동안 20%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4일부터 27일 기간 동안 전석 20% 할인된 가격에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지난 11월 13일 개막한 뮤지컬 <아이다>가 현재(1/7(화) 기준)까지 역대 최고 객석 점유율인 98%을 기록하고, 이번 시즌 누적 관객 1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 속에 성공적인 피날레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성황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아이다’는 이집트의 식민지배 시절 누비아 공주 ‘아이다’와 이집트 파라오의 딸 ‘암네리스’ 공주, 그리고 이집트 장군 ‘라다메스’ 세 사람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 제작의 ‘아이다’는 2005년 국내 초연 이후 네 시즌의 공연을 거쳐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의 제작, 팝의 거장 엘튼 존과 팀 라이스의 음악,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무대와 의상, 빛의 향연을 보여주는 조명, 역동적인 칼군무까지, 화려하고 독창적인 무대예술의 결정체를 보여주는 뮤지컬 <아이다>는 가족, 친구, 연인 그 누구와 함께해도 만족할 수 있는 공연이다.
▲뮤지컬 '아이다' 공연 장면(사진=하성인기자)
특히 이번 시즌은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버전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기 때문에, 뮤지컬을 좋아하는 관객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작품이다.

한편, 15년의 긴 여정에 마침표를 찍는 뮤지컬 <아이다>는 2월 2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3월 20일부터 약 한 달간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자세한 할인기간 오는 구정 연휴를 앞둔 1월 24일(금) 부터 27일(월)까지 총 6회에 한해서 할인될 예정이며, 시간대 별로는 1/24(금) 14시/ 1/25(토)-26(일) 14시, 19시/ 1/27(월) 14시이며, 할인율은 공히 전석 20%(시야제한석 제외)이다.

예매는 인터파크티켓과 신시컴퍼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준범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