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엔씨소프트가 CI(기업 이미지, Corporate Identity)를 리뉴얼 했다.
새로운 CI는 진지함이 깃든 장인정신과 열정, 그리고 끊임없는 도전의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NC의 컷팅된 모서리(Cutting Edge)는 최첨단 기술력을 상징하며 N과 C를 연결함으로써 회사의 고유 미션인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을 표현했다.
CI는 브랜드 슬로건 ‘Window to the Future(미래를 보는 창)’와 함께 슬로건 하단형, 슬로건 우측형, 기본 로고형으로 제작되었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