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태생 4성 몬스터를 레벨업 시킬 수 있는 신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오는 2월 2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다양한 아이템 혜택은 물론 몬스터 육성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번 ‘태생 4성 몬스터 스킬 레벨업’ 이벤트에서는 에너지, 아레나 출전권 사용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회에 걸쳐 유저가 선택한 태생 4성 몬스터의 스킬을 레벨업 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매일 일정 포인트를 획득하면 ‘마나석’, ‘에너지’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연성석’, ‘데빌몬’ 등 추가적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최근 프랑스에서 게임 매출 순위 1위 기록 등 전 세계 차트 순위를 역주행하며 장기 흥행 모바일 게임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에는 단일 모바일 게임 IP(지식재산권)로 글로벌 누적 매출 2조원을 달성하는 등 오랜 기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신년 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