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선데이토즈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3종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는 성탄절을 주제로 한 산타 마을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였으며 2,661~2,680번째 신규 20개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한 ‘애니팡3’는 성탄 기념 캐릭터 '아기산타 애니', '눈사람 핑키' 등 오는 31일까지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캐릭터로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같은 블록 2개를 사천성 규칙에 맞춰 격파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 '상하이 애니팡'에서는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매일 선물하는 '마오 산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2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오후 2시부터 8시 사이의 게임 플레이로 무제한 으로 즐기는 도우미, 하트, 이지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최근 원작 애니메이션의 인기 캐릭터 '놈놈'의 대저택을 배경으로 한 시즌3 업데이트로 호응을 얻고 있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크리스마스 월드맵 꾸미기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또한 신규 팀 경쟁 이벤트를 12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12월 30일까지 접속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다양한 주제와 콘텐츠로 구성한 '서리산의 대왕', '부리또 챌린지', '급류타기' 등의 다양한 미니 게임 이벤트들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호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