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연천군, 푸른바다여행사와 MOU맺고 팸투어 실시

호남인들이 보다 더 많이 DMZ를 찾을 수 있는 계기마련

등록일 2019년12월17일 15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12일과 13일 연천군은 전라도의 대표적인 여행사인 푸른바다여행사와 MOU맺고 평화의땅 DMZ팸투어를 실시했다./사진은 DMZ안에 위치한 신라 마지막 왕인 경순왕릉에서(사진제공=푸른바다여행사)
[뉴서울타임스] 유순희 기자 =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푸른바다여행사 (대표 이용기)와 연천군(김광철 군수)는 평화의 땅 DMZ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날 팸투어에는 여행사 관계자, 코레일 여행센터 센터장등 4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1박2일 동안 신라 경순왕릉, 전곡리 선사유적지, 고구려 3대성, 재인폭포, 유엔군 전사자 화장장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진행했다.

경기도 연천군은 경기도 최북단에 있는 군으로 1945년 해방이후 38도선에 의해 연천군이 남 북으로 나누어졌다가 한국 전쟁이후 38도선 이북의 지역을 수복해 다시 남한 땅이 되었으먀, 특히 연천군 전곡읍 일대에서는 구석기 유물이 대량으로 발굴되어 우리나라 구석기 문화의 해명에 중요한 의미를 지닌곳으로 세계의 학계가 주목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연천군의 지장봉의 원류인 재인폭포는 약 18m의 폭포가 뿜어내는 맑고 시원한 물과 주변의 울창한 수풀로 경치가 뛰어나다."면서 "재인폭포에서 한탄강 물줄기를 따라 가다보면 전곡 선사 유적지, 연천댐, 숭의전, 고대산, 한탄강 관광지, 동막골 유원지, 1.21 무장공비 침투로, 당포성과 같은 볼거리, 멋진 휴식처가 곳곳에 즐비한 자연 생태 관광의 명소"임을 자랑했다

또한, 이 행사를 주관한 푸른바다여행사의 이용기 대표는 “사계절 내내 다양한 볼거리가 풍성하고 선사시대부터 근현대사까지 문화유산이 잘 보존돼 있으며, 우리나라 최고의 자연생태박물관인DMZ와 그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는 등 역사 문화 생태 지질을 비롯한 다양한 테마 관장지인 연천군에 KTX와 연계한 상품으로 대규모 관광객이 연천을 찾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할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순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