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고스트 시그널’ 선보여!

등록일 2019년12월17일 12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배순민 기자 = 인기 웹드라마 '기억, 하리'를 모바일 게임으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투니버스 인기 웹드라마 '기억, 하리'를 모티브로 한 신규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고스트 시그널(GHOST SIGNAL)’을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테일즈런너’를 만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에 참여했으며 현재 안드로이드 OS 기반 스마트폰에 한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강림’의 생일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는 주인공 ‘하리’가 우연히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일들을 핵심 스토리로 담고 있으며 유저들은 주인공 ‘하리’가 되어 다양한 상황에 놓이게 되며 자신의 선택에 따라 ‘강림’, ‘리온’, ‘린’ 등 게임 속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 및 엔딩이 달라진다.

이처럼 ‘고스트 시그널’에서는 원하는 방향으로 스토리를 전개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특유의 재미는 물론 매혹적인 그림체의 일러스트, 미니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미니게임의 경우 카페 아르바이트생 ‘하리’가 손님들이 주문한 메뉴를 제한 시간 내 만들어 제공하는 타이쿤 형태로 구현돼 유저들에게 한층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 시그널’의 모티브가 된 '기억, 하리'는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외전으로, 고등학생이 된 ‘하리’와 친구들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웹드라마로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2.52%를 기록하고 동시간대 지상파 포함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성이 높았던 작품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