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벤텀은 ONEM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월드클래스 전략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에서 ‘원픽! BJ 여신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원픽! BJ 여신전’ 이벤트는 오는 1월 10일까지 신규 서버인 176 서버에서 진행되며, BJ 겨울, BJ 아윤, BJ 모델 한민영 등 3명의 인기 BJ와 함께 진행하는 단체 및 개인 미션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방침이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하는 BJ의 응원하기 버튼을 눌러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해당 BJ의 다운로드 응원 점수가 올라가며, 원하는 BJ의 동맹에 가입해 동맹파워를 올려 매주 진행되는 단체 미션 점수를 획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운로드 응원 수와 인게임 미션 점수의 합계로 BJ 순위가 결정되고 1위 BJ에게는 ‘리벤지 오브 술탄’의 홍보모델 활동과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이는 모바일 화보집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매주 달라지는 개인 미션을 달성하고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구글 기프트카드, 인게임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76서버에 신규 계정을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우승한 BJ의 모바일 화보집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3명의 BJ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아프리카TV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 방송을 진행하며 전 주차 점수 집계에 따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리벤지 오브 술탄’의 ‘원픽! BJ 여신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