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차달래부인의 사랑, 3인 3색 개성만점 캐릭터 열전 ‘시선강탈’

등록일 2018년08월27일 1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KBS 2TV '차달래 부인의 사랑'>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차달래 부인의 사랑’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의 파격 변신과 유쾌한 반란을 담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아침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연출 고영탁, 극본 최순식, 제작 예인E&M)의 캐릭터 티저 예고 영상이 대한민국 아줌마를 대표하는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 세 여배우들의 망가짐도 불사한 3인 3색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의 흥 폭발 라이브 밴드 연주 장면으로 시작된 티저 영상은 이내 김응수, 김형범, 정욱까지 남편 3인방이 등장하면서 현실부부의 웃픈 케미가 폭발한다.

인상을 잔뜩 찌푸린 김응수가 “한 발짝이라도 움직이면 당신도 아웃이야”라며 최종 경고를 날리자, 하희라는 당황하기는 커녕 “아니, 내가 당신한테 쫓겨날 나이예요”라며 구두를 손에 끼고 위협하는 듯한 동작으로 대차게 응수한다.

김형범은 “이건 정신적 불륜이야. 마음까지 힘들게 하는거라구, 이사람아”라며 설득을 넘어 애원까지 해보지만, 안선영은 오히려 “몸까지 힘들게 하는거는 마찬가지거든요”라는 화끈한 도발로 되받아친다. 빙빙 돌려 말할 것 없이 몸이 멀어지면 마음까지 멀어진다는 중년의 부부의 위기가 느껴지는 돌직구 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마스크에 중절모까지 쓰고 위장한 누군가로 부터 집요한 스토킹을 당하는 듯한 안선영의 모습이 포착돼 도대체 누구인지, 또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하면 누군가를 향해 분노의 펀치를 날리는 정욱은 “아주 혼자 사니까 신나 죽겠지 마음대로 돌아다니고 마음대로 놀고”라면서 고래고래 소리 질러보지만, 고은미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내가 놀든 말든 당신이 무슨 상관이야”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오토바이 뒷좌석에서 상쾌한 ‘바람’을 맞으며 낯선 일탈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티저 영상 후반부“걸크러시보다 화끈하고 뜨거운 줌마크러시”라는 자막과 함께 기자들로부터 쫓기며 혼비백산한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 3인방의 모습이 폭소를 부르는 가운데, 쳇바퀴 같은 일상에 묶여있던 평범한 주부들에게 찾아올 파란만장한 사건, 사고들을 예고하고 있어 전에 보지 못했던 완전히 새로운 아침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차달래 부인의 사랑’은 평균 이상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부하던 학창시절 절친 3인방인 차진옥(하희라 분), 오달숙(안선영 분), 남미래(고은미 분)가 일시불로 찾아온 중년의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특급 환장로맨스 드라마로 아침극장에 신선한 ‘줌마크러시’ 열풍을 몰고올 예정이다.

중년의 권태로운 현실을 꿰뚫는 통쾌한 캐릭터 열전이 펼쳐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은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종영 후 9월 3일 아침 9시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