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KFC, 여름 무더위 날릴 빨간맛 치킨 신메뉴 선보여

등록일 2018년07월31일 17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KFC>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31일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연이은 폭염을 ‘이열치열’로 이겨낼 수 있는 ‘빨간맛 치킨’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빨간맛 치킨’은 KFC의 대표적인 치킨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에 매콤한 고추와 달콤한 빨간 맛 소스를 더해 먹을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매운 맛을 선사하며, 특히 무더운 여름 날, 해변이나 야외 피크닉에서 맥주 한잔과 함께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스낵거리로 탁월하다. 

KFC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8월 6일까지 ‘빨간맛 치킨’ 2조각, 후렌치 후라이, 음료로 구성된 ‘빨간맛 세트’를 정상 판매가 보다 10% 이상 저렴한 5600원에 판매, 그 외에도 ‘오리지널 버거’ 또는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과 함께 단체로 즐길 수 잇는 ‘빨간맛 트윈팩’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KFC는 푹푹 찌는 무더위에 고생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빨간 맛’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빨간맛 치킨’ 신메뉴를 개발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시원한 맥주와 함께 KFC의 빨간 맛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