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CJ푸드빌>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특별한 맛과 시원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아이스 음료 4종을 선보인다.
가장 눈길을 끄는 메뉴는 밀크티, 연유 등을 활용해 라떼에 향긋함과 풍미를 더한 아이스 라떼다. ‘아이스 카페밀크티’는 밀크티와 에스프레소, 우유가 어우러져 향긋하고 진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스 연유생크림 라떼’는 연유와 우유,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시원한 아이스 라떼 위에 연유 생크림을 풍성하게 올린 음료다. 부드러운 크림과 시원한 라떼의 목넘김이 조화로우며, 달콤한 연유 맛이 진한 커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여름에 가장 많이 찾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 4샷을 넣은 24온즈 ‘맥스(Max)’ 사이즈를 출시한다. 빵과 잘 어울리는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뚜레쥬르만의 커피 ‘그랑 드 카페’의 맛과 향을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어 커피 마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비타민 C를 함유해 피로 해소에 좋은 건강재료 깔라만시를 듬뿍 넣은 ‘비타민듬뿍 깔라만시 에이드’도 함께 선보인다.
CJ푸드빌은 여름철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아이스 음료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재료, 용량 등을 차별화해 음료 메뉴를 기획했다며 올 여름 뚜레쥬르 아이스 음료로 무더위를 해소하고 활력을 충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