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같이 살래요, 한지혜-이상우, 6.13 지방선거 투표 독려 동참!

등록일 2018년06월08일 13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KBS>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같이 살래요’ 한지혜와 이상우가 6.13 지방선거 투표 독려에 동참했다.

오는 6월 13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연일 스타들의 투표 독려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에서 2060 전세대 가족 로맨스를 표방하는 만큼 2060을 넘어 투표권을 가진 전세대를 대상으로 6.13 지방선거 투표 독려에 나섰고, 한지혜, 이상우와 함께 시청자들의 지방선거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KBS는 ‘우리의 미래’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개표방송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특히 한지혜는 “지역의 미래를 결정하는 약속인 6.13 지방선거에 투표하러 가겠다”며 “‘같이 살래요’ 팀 전체가 함께 투표하러 가면 되겠네요”라고 말해 바쁜 스케줄 속 촬영에도 불구하고 투표권을 행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고, 이상우 역시 “6월 13일에 열리는 지방선거에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세요”라고 투표를 독려하며 “우리 같이 투표할래요?”라며 드라마 제목을 활용한 재치 있는 한마디를 전했다.

한편, 지난주 ‘같이 살래요’ 방송분에서는 시작조차 해보지 못한 박유하(한지혜)와 정은태(이상우)의 이별이 예고됐다.

자한병원과 해아물산 사이에서 궁지에 내몰린 유하를 두고 떠나야 하는 상황에서 고민했던 은태는 시누이 채희경(김윤경)의 약점을 잡아 전세를 역전시킨 유하는 그제야 한시름을 놓았고, 은태가 떠나야 하는 시기는 점점 다가왔다.

떠나면 돌아오지 않겠다는 그에게 꼭 가야 하냐고 묻는 유하를 조심스레 끌어안아 과거의 실패와 상처로 쉽게 시작할 수 없는 이들의 러브라인에 애틋함을 더했다.


‘같이 살래요’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 KBS 2TV 방송.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