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롯데제과, 고로케 맛 ‘마가렛트 고로케’ 선보여

등록일 2018년05월23일 10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롯데제과는 1987년 출시되어 장수 브랜드로 사랑받아 온 마가렛트의 제품 확장을 위해 고로케 맛인 ‘마가렛트 고로케’를 선보였다. 

‘마가렛트 고로케’는 고로케 특유의 맛과 향을 살린 소프트 쿠키로, 1987년 마가렛트 출시 이래 요리 소재를 적용한 첫 사례로, 수제 고로케 숍에서 판매하는 고로케와 최대한 유사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당근, 파, 빵가루, 감자 등 여러 재료를 넣었다. 실제 고로케에 들어가는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진한 고로케의 맛과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롯데제과는 최근 몇 년간 고로케 관련 식품이 증가해 온 트렌드에 맞춰 약 3개월의 개발 과정을 거쳐 ‘마가렛트 고로케’를 개발했다.

롯데제과는 ‘마가렛트 고로케’의 맛과 식감을 보다 잘 구현하기 위해 전국의 인기 고로케 가게 수십 곳을 찾아가 맛을 비교하는 등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마가렛트 고로케’는 전자레인지에 20초간 데워 먹으면 고로케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기호에 따라 케첩에 찍어 먹을 수도 있으며, 신제품 ‘마가렛트 고로케’의 출시로 ‘마가렛트’는 오리지널, 초코맘, 고로케 등 3종으로 확대됐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