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퍼시스그룹>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마블(MARVEL)과 협업하여 히어로의 대표 캐릭터인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콘셉트로 제작한 최고급 사무용 의자 ‘T80_마블 컬렉션’을 출시하고 4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G마켓을 통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디즈는 ‘T80_마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인 69만원에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고,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에어텍의 공기청정기 ‘마블 히어로’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T80_마블 컬렉션’은 메쉬 소재의 등판과 럼버서포트(Lumber Support, 요추 지지대) 커버를 아이언맨의 심장인 아크 리액터(Arc Reactor)와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헤드레스트(Head-rest, 머리받침)에는 PU폼(폴리우레탄폼) 프린트 기술로 히어로의 마스크를 새겨 넣었고, 특히 럼버서포트의 경우 음각과 프린팅 필름으로 메탈릭한 느낌을 더해 세련된 감성을 연출한다.
T80_아이언맨 컬렉션은 등, 좌판은 물론 중심봉과 하부 베이스까지 아이언맨 슈트를 상징하는 레드브라운 컬러를 적용했다.
T80_캡틴 아메리카 컬렉션 역시 캡틴 아메리카의 슈트 컬러인 네이버 컬러의 등, 좌판과 화이트 등판 쉘(Shell), 크롬 소재의 중심봉과 하부 베이스를 선보이는 등 히어로의 비주얼을 재현하기 위해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와 컬러 조합에 많은 신경을 썼으며, 또한 제품 구입 시 증정하는 마블 러그를 공간에 함께 배치하면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
어느 각도에서도 몸에 꼭 맞춘 듯한 최적의 착석감을 제공하는 ‘T80’은 시디즈의 역량을 집약시킨 플래그십 모델로, 6년간 독일의 이토 디자인 스튜디오와 의자의 심장으로 불리는 틸트의 설계와 전체적인 디자인을 협업하여 출시한 최고급 기능성 의자이다.
사용자의 움직임을 읽는 최적의 틸팅 시스템인 ‘얼티메이트 싱크(Ultimate Sync)’를 적용, 등을 뒤로 기댔을 때 허리와 의자 사이의 틈새 간격을 최소화해 어떤 자세도 견고하게 지지해준다.
등판 가까이에 위치한 팔걸이는 바른 자세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주며 팔걸이 위치, 좌석의 깊이와 각도는 물론 헤드레스트, 럼버서포트 등 다양한 기능을 개개인의 신체 특성에 맞춰 조절할 수 있고, 메모리폼과 고탄성 스펀지 이중 구조로 구성된 좌판은 체중의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하다.
시디즈는 24년 넘게 꾸준히 시디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해 말부터 디즈니와 마블 캐릭터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T80 마블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히어로가 상징하는 리더십과 자신감을 북돋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시디즈 ‘T80_마블 컬렉션’은 디자인 및 등판 쉘에 따라 T80_아이언맨 컬렉션(블랙 쉘), T80_캡틴 아메리카 컬렉션(화이트 쉘)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5월 8일부터 전국의 공식 시디즈 대리점 및 시디즈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