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LG생활건강>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얏꽃이 만개한 경복궁 경회루의 봄 풍경을 담아 봄빛으로 물든 왕후의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완연한 봄을 맞아 선보인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가 산책을 즐겼던 경복궁 경회루의 봄 풍경을 쿠션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롭게 담아냈다.
경회루에 흐드러지게 핀 오얏꽃과 벚꽃을 핑크빛 자개 바탕에 입체적이고 정교한 조각으로 고스란히 구현해 격이 다른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왕후가 되어 후원을 산책하는 듯한 특별한 느낌을 더했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며 윤택하게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은 봄볕에 은은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왕후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 공진향:미 쥬얼리 파우더’를 함께 구성했고, 공진향:미 쥬얼리 파우더는 금, 호박, 진주 등 궁중 보석 성분이 함유된 가루 타입 파우더로, 미세한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은은한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공진향: 설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으로 촉촉한 베이스를 표현한 뒤 ‘공진향:미 쥬얼리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봄볕 아래 수분 광채로 빛나는 왕후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