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LG생활건강>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부드러운 텍스처가 완벽하게 밀착되어 새틴같이 빛나는 깨끗하고 우아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VDL 페이스 수프림 새틴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페이스 수프림 새틴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섬세한 텍스처가 빈틈없이 얼굴에 밀착되어 새틴같이 부드럽게 빛나는 깨끗한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고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글로우 마무리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고, 컬러는 아프리콧, 옐로, 핑크 등 피부 톤과 밝기에 따라 총 4가지로 출시된다.
VDL은 페이스 수프림 새틴 파운데이션 출시와 함께 우아하고 깨끗하게 정돈된 피부에 어울리는 ‘루즈 수프림 샤인’을 출시했다.
루즈 수프림 샤인은 촉촉함이 입술을 감싸는 세럼이 함유된 틴트 립스틱으로, 세럼 성분이 하루 종일 건조하지 않고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부드럽고 매끄러운 텍스처가 가볍게 밀착되어 맑고 생생한 립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되며, 2018년 S/S 시즌을 겨냥해 트렌드 컬러인 바이올렛부터 핑크, 레드, 코랄, 베이지까지 다양한 컬러를 선보인다.
한편 페이스 수프림 새틴 파운데이션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