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남양유업, 250mL 컵 커피 시장 공략할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출시

등록일 2018년03월30일 16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남양유업>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이 4월 1일 250mL 컵 커피 시장을 공략할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커피 맛을 좌우하는 로스팅 기법을 한 차원 진화시킨 것으로, 각각의 생두와 로스터기의 특성에 맞춰 최적의 맛과 향을 낼 수 있도록 WKCC 수상 수석 로스터가 직접 로스팅하였다. 

각 원두의 개성을 완벽히 구현하기 위해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2대 로스터기를 활용한 듀얼 로스팅 기법을 개발 적용하였으며, 애프터 블렌딩 기법을 통해 명품 원두 본연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완벽히 끌어냈다. 

이 듀얼 로스팅 기법은 생두를 볶는 시간이 각각 달라 생산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까다롭지만 남양유업은 커피전문점에서 즐기던 최고급 커피 맛을 그대로 재현해 내기 위해 과감하게 이 기법을 도입하였다.

또한 최고급 원두를 위해 커피헌터가 세계적인 커피벨트를 직접 누비며 찾아낸 1% 명품 원두만 사용하였다. 

남양유업은 커피전문점에서 마시는 커피 맛 그대로 컵 커피에 담겠다는 일념으로 카페에서 커피를 만드는 로스터, 바리스타 등 23인의 커피 전문가 집단과 1년간의 시행착오 끝에 최적의 커피 밸런스를 찾아냈다고 밝혔다. 

기존제품에 진행해 오던 프로모션 중 하나인 20mL 추가 증정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종료하고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2+1증정 프로모션은 더 강화할 예정이다. 전문점 수준 이상의 커피 맛을 알리기 위한 시음 및 young target에 적합한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남양유업 이정인 대표이사는 “커피 시장이 계속 성장하고 있기에 200mL에서 유지하고 있는 컵 커피의 선두자리를 250mL 시장으로도 확대할 수 있도록 품질개선에 총력을 다하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는 돌체라떼, 에스프레소 리치라떼 카라멜 리치 에스프레소 등 총 7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900원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