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MBC UHD 새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봄 기운 듬뿍 담긴 포스터 2종 공개

등록일 2018년03월21일 18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MBC>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MBC UHD 새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제작 이관희 프로덕션)의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오는 3월 25일 첫 방송을 앞둔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황태자 '이광재'(김지훈 분)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김주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힐링드라마다.

'전원일기', '엄마의 바다', '그대 그리고 나', '그 여자네 집' 등 수많은 명품드라마를 탄생시킨 김정수 작가의 작품으로 또 하나의 휴먼 힐링드라마 탄생을 예고했다.

먼저 주연배우 4인의 성격을 확연히 보여주는 캐릭터 포스터는 봄에 시작하는 드라마답게 봄꽃과 함께 배우들의 특색을 살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 MBC>

순결이란 꽃말을 지닌 벚꽃이 만개한 모습 속에서 주인공 김지훈은 '나? 부잣집 아들'이란 문구와 함께 순수한 모습을 보이며 활짝 웃고 있다.

노란 개나리 꽃과 함께 등장한 김주현은 희망, 기대, 깊은 정을 뜻하는 꽃말답게 극중 김지훈의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이어진 이규한은 '애정결핍 차도남'으로 시크한 모습을 보여줘 사랑의 기쁨(진달래 꽃말)을 알아가는 역할을 맡았고, 마지막으로 홍수현은 흩날리는 벚꽃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벚꽃의 또 다른 꽃말인 절세미인에 어울리는 섹시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이어진 포스터는 15명의 대가족이 옹기종기 모여 봄보다 더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며, '삶 속의 사랑, 사랑 속의 사람'이란 문구와 함께 웃음꽃 핀 가족들의 모습을 비춰주면서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휴먼 힐링드라마인 만큼 누구와 어떻게 인연이 닿아있는지 인물들의 숨겨진 사연을 상상하게 만드는 안성맞춤 포스터로 제 격이다.

한편 본격 포스터를 공개한 '부잣집 아들'은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후속으로 오는 25일 저녁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