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골목식당, 돈스파이크와 차오루의 ‘필동돈차점’ 최종 리뉴얼 오픈 현장 전격 공개

등록일 2018년03월16일 19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SBS>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16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충무로 편에서는 돈스파이크와 차오루의 ‘필동돈차점’ 최종 리뉴얼 오픈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돈스파이크와 차오루는 최근 진행된 리뉴얼 오픈에 앞서 충무로 필스트리트 홍보를 위해 거리에 나섰고, 촬영 당시는 무척 추운 날씨였지만, 두 사람은 직접 시민들에게 홍보문을 건네며 홍보에 나섰고, 결국 가게 오픈 시간에는 끝없는 손님행렬의 기쁨을 맛봤다.

하지만 이런 기쁨은 잠시였다. 차오루는 막상 손님들이 몰리기 시작하자, 실수를 연발하며 당황했다.

손님에게 나갈 슈니첼을 서빙도 하기 전에 바닥에 떨어뜨리는가 하면, 나가야 할 음식을 잊어버리고, 손님 테이블에서 굴라쉬를 쏟기까지 했으며, 이에 돈스파이크는 “오늘 뭔가 이상한데..”라며 차오루에게 쓴소리를 내뱉기도 했다.

한편, 차오루가 만든 굴라쉬에 만족하지 못한 돈스파이크는 영업 내내 기분이 좋지 않았고, 돈스파이크는 굴라쉬의 맛을 살리기 위해 갖은 양념을 넣었지만 결국 살리지 못했고, 브레이크 타임을 이용해 다시 굴라쉬 만들기에 돌입했다.

과연, 충무로 필스트리트 ‘붐업 요원’ 돈스파이크와 차오루는 큰 문제없이 최종 리뉴얼 오픈을 잘 해낼 수 있을지 오늘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