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평창동계패럴림픽의 열기, ‘시작은 장근석’ 「2018 팬들과의 스페셜 만남

등록일 2018년03월10일 12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 개막식 2018.03.09

[뉴서울타임스] 조현상 기자 = 2018 동계 패럴림픽과 함께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한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한류스타이자, 올림픽과 강원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들이 패럴림픽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 경기장을 더 뜨거운 함성으로 더 설레는 가슴으로 채울 예정이다.

오는 3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패럴림픽과 함께하는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은 10일을 시작으로, 「장근석, 2018 팬들과의 스페셜 만남」 아시아 한류 붐을 일으킨 주역 장근석은 패럴림픽 개회식에 맞춰 국내외 팬을 초대하여, 팬미팅 및 2,018명의 팬들과 올림픽 경기관람에 함께한다.

먼저, 개막식 9일 강원대학교 백령문화관에서 국내외 팬들과 함께 팬미팅을 개최했으며, 10일에는 패럴림픽 아이스하키 경기가 개최되는 강릉으로 이동해 패럴림픽 성공기원 소망트리 세레모니와 국내외 팬들과 함께 경기관람에 나선다.

강릉 월화거리에 조성되어 있는 올림픽 소망트리 세레모니에는 국내외 팬 1,200여명 함께 각국 팀 선수 승리기원 소원빌기 세레모니를 하는 등 올림픽 관광명소화 추진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홍보대사 장근석씨는 강원미디어센터에서 이번 행사의 취지 및 패럴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미디어 브리핑을 시하는 등 패럴림픽과 강원도 알리기에 앞장 설 계획이다.

패럴림픽 아이스하키 경기에는 홍보대사 장근석이 직접 구매한 티켓으로 2,018명의 국내외 팬을 직접 초대했다. 이날 열리는 경기는 대한민국 대 일본의 경기로 해외팬들의 다수를 차지하는 일본팬들과 국적을 초월한 공동응원을 펼치며, 이상화와 고다이라 선수가 보여준 올림픽 정신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