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CJ푸드빌>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7일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제철 딸기 등을 활용한 신메뉴 1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빕스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딸기홀릭’을 콘셉트로 디저트, 샐러드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피자까지 싱그러운 봄 딸기를 활용해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심을 자극하는 핑크빛의 딸기 디저트는 보기만 해도 봄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대표 메뉴인 ‘딸기 가득 치즈 케이크’는 꾸준히 사랑 받아온 빕스의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에 새콤달콤한 딸기, 크렌베리, 블루베리를 듬뿍 올려 화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이 메뉴는 시즌 한정으로 4월 8일까지 홀 사이즈 케이크를 1만4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포장 구매도 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떠먹는 딸기 레드벨벳 케이크’, ‘생딸기 그린티 3단 케이크’, ‘딸기 쏙 그린티 카스텔라’ 등을 선보이고, 음료 메뉴로 판매하던 ‘리얼 딸기 라떼’는 샐러드바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생딸기 크럼블 피자’는 봄 꽃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인상적으로, 담백한 도우와 티라미수 크림, 상큼한 딸기의 조화를 한 입에 느낄 수 있으며, ‘생딸기 모찌 샐러드’는 생딸기와 블루베리에 쫄깃한 모찌를 더해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는 딸기를 가니쉬로 활용해 화려함을 살렸고,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베리블라썸 스테이크’는 400g의 두툼한 꽃등심에 봄날의 스트로베리 가니쉬를 풍성하게 곁들인 파티 스테이크다.
‘베리 쉬림프&안심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에 쉬림프와 스트로베리 가니쉬를 곁들이고 그라나파다노 치즈로 풍미를 더했다.
신메뉴와 더불어 빕스의 베스트 메뉴인 ‘무제한 BBQ 폭립’을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재출시하며, 그간 재출시에 대한 고객 요청이 많아 감사는 의미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빕스는 월드푸드마켓 메뉴에 제철 딸기 메뉴, 빕스의 인기메뉴 BBQ 폭립까지 더해 한층 더 풍성해진 샐러드바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다채로운 메뉴로 에너지를 충전하고 기분도 상큼하게 전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