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지에치홀딩스>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롯데의 평창 스니커즈 제조사인 GH홀딩스가 새로운 모델인 ‘P-시리즈’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P-시리즈’의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은 2월 6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자사에서 진행한 롯데 ‘평창 백팩’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롯데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는 ‘P-시리즈’는 GH홀딩스의 아동 잡화 브랜드인 쁘띠엠의 주력 아이템이며 이번 평창 스니커즈 제조사로서 가성비 스니커즈의 대표 아이템을 선보이게 된 것을 자체적으로 기념하는 시리즈 라인이고, 여기에 롯데홈쇼핑 한정 수량으로 ‘2018 LAUNCHING LIMITED’ 라벨이 신발 안쪽에 있어 론칭 한정판인 점을 강조했다.
착화감이 뛰어난 평창 스니커즈의 후기를 반영해 고밀도 압축폼 인솔(IN-SOLE), 강화 중창 등 기능상의 주요한 기술이 그대로 적용됐고 최고급 소가죽인 풀그레인(FULL-GRAIN) 가죽과 천연고무 밑창을 사용한 평창스니커즈의 소재를 적극 반영했다.
성분 인증을 받은 천연 고무창 및 소가죽은 물론 인솔의 복원력과 충격 흡수력의 기능 부분 또한 테스트 인증을 받았다. 이로 인해 기존에 디자인 위주였던 스니커즈의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게다가 쁘띠엠의 맘앤키즈 컨셉답게 엄마와 아이가 세트로 신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해 평창스니커즈의 가성비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번 ‘P-시리즈’는 평창스니커즈 모델의 힐 캡 부분을 여러 색상으로 출시해 기존의 블랙 힐 캡인 ‘시그니처 블랙’은 물론 ‘샤이닝 핑크’, ‘스파클링 블루’ 등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GH홀딩스는 롯데백화점 입점 브랜드인 ‘쁘띠엠’이 아동 잡화 브랜드인 만큼 우리 아이들에게도 천연 고무창과 소가죽의 장점은 물론 기능성 인솔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싶었다며 아이들을 위해 세 가지의 컬러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성인부터 베이비 제품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이는 만큼 신학기나 설 선물로도 좋은 제품이 되지 않을까 한다며 GH홀딩스에서 제조한 평창 백팩도 경품으로 함께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