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아이젠트>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9일 건강식품 관련 전문기업 아이젠트가 유기농 100% 프리미엄 하와이 노니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노령화 시대를 맞이하여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노니는 최근 새로운 건강식품으로 각광받으며 여러 언론에 집중 조명되고 있고, 열대과일인 노니는 하와이, 타히티 등 노니가 생산되는 지역에서는 예전부터 열매, 잎사귀, 뿌리 등을 약재로 사용해 왔다.
노니는 프로제로닌, 폴리페놀, 이리노이드, 9종의 아미노산, 12종의 비타민, 7종의 미네랄 성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폴리페놀은 키위의 120배, 망고의 143배 이상을 함유하고 있다.
이 같은 노니 주스는 면역력 증진, 항암, 염증 완화, 간 기능 증진, 피부미용 등의 효과를 원하는 이들이 즐겨 마시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모델 미란다 커가 ‘디 에딧’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건강과 피부미용 비결로 노니주스를 꼽으면서 ‘13살부터 노니주스를 마셔왔다’고 밝힌 바 있다.
아이젠트가 출시한 힐링스토리 유기농 100% 프리미엄 하와이 노니주스는 여러 노니 생산지 중에서도 가장 품질이 우수하다고 알려진 하와이 지역에서 생산되었으며, 미국 농무성(USDA)의 유기농 프로그램(NOP) 인증을 받은 생산업체에서 하와이 정통 방식으로 제조했다.
유기농으로 재배된 노니 중에서도 기준에 맞는 노니를 엄선했으며, 위생적인 살균 과정을 거쳐 인공 감미료 등 어떠한 첨가물도 사용하지 않고 5~8주간 자연발효, 숙성시킨 노니 원액이다.
아이젠트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한 노니는 슈퍼푸드라며 프리미엄 노니주스를 출시하여 노니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것이 일차적인 목표이고 이후 다양한 노니 관련 제품을 출시하여 노니를 더욱 대중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스토리 유기농 100% 프리미엄 하와이 오가닉 노니주스는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1분기 중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