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28일날씨, 아침까지 계속 추워요! 낮부터 구름 많아지고 기온 차차 상승~

등록일 2017년12월28일 13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전영애 기자 = 오늘(28일)은 대체로 맑은 날이 이어지다가 낮부터 남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중부지방은 오후부터 서풍계열의 바람이 불면서 밤사이에 구름이 많아지겠고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작은 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계속 유입되고,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구름이 적은 가운데 밤사이 복사냉각에 의해 아침 기온이 오늘처럼 뚝 떨어지며, 중부내륙을 중심으로 영하 10도 내외로 떨어지는 곳이 많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바랍니다.

단, 고기압의 중심이 남해상으로 남하하는 낮부터는 비교적 따뜻한 서풍이 유입되어 평년기온을 회복하겠는데요. 영상의 기온을 보이는 곳도 많겠지만 그래도 구름이 끼면서 햇볕이 오늘보다 적을 수 있으니 체온 관리에 유의바랍니다.

29일(금) 내일도 계속해서 남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기온도 더 오르겠고,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낮 동안에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위험기상/특이기상

오늘까지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세요. 또한, 동해안은 너울로 인한 높은 물결이 해안도로나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안전사고에 유의바랍니다.

강원동해안과 산지, 경상도에 건조특보가 발효 중입니다.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산불 등 화재에 주의하세요.
내일은 고기압의 가장자리를 따라 상대적으로 온화한 서풍계열의 바람이 불면서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낮 동안 눈이나 빗방울이 예상됩니다. 단, 바람이 강하거나 기온이 높을 경우 눈 또는 빗방울이 비가 되어 내릴 수 있으니 최신 기상정보를 참고바랍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영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