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LG생활건강>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남성 화장품 보닌의 더 스타일 라인에 카리스마 슈퍼 히어로 배트맨과 친숙한 슈퍼 히어로 슈퍼맨의 디자인을 담은 ‘더 스타일 스탠다드 배트맨 에디션’, ‘더 스타일 워터차지 슈퍼맨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닌의 더 스타일 라인에 DC코믹스의 슈퍼 히어로인 배트맨과 슈퍼맨 로고와 그래픽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강렬하고 세련된 남성미를 강조하는 것과 동시에 소장가치를 높였다.
‘더 스타일 스탠다드 배트맨 에디션’은 지성 피부타입을 위한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전통적으로 화장수로 사용돼 온 천라 추출물과 비타민 베리 성분을 함유했으며, 건조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촉촉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더 스타일 워터차지 슈퍼맨 에디션’은 심하게 당기는 악건성 피부타입을 위한 제품으로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준다.
춥고 건조한 북유럽 지역에서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돼 온 아이슬란드 이끼 성분을 함유했으며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에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을 전해준다.
한편 보닌 ‘더 스타일 스탠다드 배트맨 에디션’과 ‘더 스타일 워터차지 슈퍼맨 에디션’은 네이처워시 페이스&바디 올인원 클렌저 증정품이 함께 구성됐으며, 네이처컬렉션, 보떼, 대형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