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LG생활건강,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올렛드림 통해 더블 스테이&실크 웨어 베이스메이크업 라인 출시

등록일 2017년11월13일 20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LG생활건강>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올렛드림을 통해 ‘더블 스테이&실크 웨어 베이스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베이스메이크업 라인은 커버력과 밀착력이 돋보이는 ‘더블 스테이 베이스 라인’과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실크 웨어 베이스 라인’으로 나뉘어지고 각 라인별로 파운데이션, 컨실러, 쿠션 등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블 스테이 베이스라인은 본연의 피부처럼 밀착되어 온종일 메이크업의 무너짐 없는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다.

듀얼 커버 시스템이 피부톤과 잡티를 꼼꼼하게 커버하고 피부 친화적인 스킨 라이크 파우더가 뭉침이나 들뜸 없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시킨다. 

실크 웨어 베이스라인은 이름 그대로 실크처럼 피부에 미세 그물막을 형성해 잔주름이나 요철뿐만 아니라 거친 피부 결까지 매끄럽게 완성시킨다.

그린, 퍼플 등으로 컬러가 세분화되어 피부톤 자체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풍부한 보습과 영양이 함유된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되어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고, 리퀴드 팩트 타입이라 더욱 촉촉하고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 

‘실크 웨어 메이크업 베이스’는 쿠션 전에 사용하는 프라이머 역할로 주름과 요철은 메우고 다음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의 밀착력은 높여주며 그린, 펄핑크, 피치, 바이올렛 총 4종으로 출시되어 피부톤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바이올렛드림 베이스메이크업 라인은 보떼, 네이쳐컬렉션을 비롯한 화장품 전문점 등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이 지난 8월 새롭게 론칭한 바이올렛드림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부터 강렬하고 과감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전문적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브랜드 뮤즈 정려원이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서 바르고 출연했던 ‘립컷루즈’ 레드컷 컬러는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첫 방송 이후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