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맞아 EXO-K 와 함께 나눔의 광고 실시

등록일 2017년11월07일 18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롯데제과>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EXO-K를 모델로 하는 ‘나눔’의 광고를 진행한다. 
  
올해 롯데제과의 빼빼로데이 TV 광고는 ‘지역아동센터 건립사업’을 소개하는 내용과 ‘빼빼로데이’를 알리는 내용 두 가지로, ‘나눔’의 의미를 강조했다. 광고에는 4년째 빼빼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EXO-K가 출현한다. 

‘지역아동센터 건립사업’ 광고는 롯데제과가 빼빼로 수익금으로 설립해온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을 소개한다.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지역아동센터를 설립, 지난 10월말 문을 연 전남 영광 스위트홈까지 총 5개의 지역아동센터를 운영 중이다. 

EXO-K가 어린 아이들과 빼빼로를 나눠먹는 모습과 함께 스위트홈을 소개함으로써 빼빼로를 통한 ‘나눔’의 가치를 드러냈다. 

‘빼빼로데이’ 광고는 EXO-K 멤버들이 셀카봉을 들고 다양한 장소를 찾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EXO-K가 교실, 회사, 집 등에서 친구, 동료, 가족들과 함께 셀카봉으로 촬영한 모습이 광고에 그대로 담겼다. 

‘11월 11일은 토요일이니까 미리미리 마음을 나누세요’라는 메시지로 마무리되는 이 광고는 빼빼로가 단순한 과자 선물을 넘어, 소중한 사람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을 담은 ‘나눔’의 메신저임을 강조했다. 

작년 롯데제과의 빼빼로데이 광고가 ‘다 잘 될거야’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응원’의 의미를 강조한 것에 비해 올해 광고는 ‘스위트홈’ 소개 및 “빼빼로로 마음을 나누세요”라는 메시지를 통해 ‘나눔’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는 빼빼로데이가 단순히 이벤트 데이가 아닌 사회공헌 및 나눔의 가치를 담았음을 알리고, 주위 사람을 챙기는 따뜻한 나눔 정신을 전파하기 위함으로, TV 광고 영상 외에도 EXO-K 멤버별 빼빼로데이 광고 영상을 롯데제과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한편, 롯데제과는 올해 9월 국내 제과업계 최초로 인공지능을 활용, ‘카카오닙스 빼빼로’와 ‘깔라만시 상큼요거트 빼빼로’ 출시하였고, 챗봇(카카오톡 친구 ‘롯데제과 빼로’)을 통한 빼빼로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롯데제과는 EXO-K 빼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EXO-K 팬사인회 등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빼빼로데이를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