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시드니 노선에 새로운 기내 좌석 도입

등록일 2017년10월27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싱가포르항공>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싱가포르항공이 12월부터 싱가포르-시드니 노선에 새로운 기내 좌석을 도입한다. 최신 기내 좌석은 싱가포르항공 본사에서 11월 2일부터 진행되는 글로벌 미디어 초청 행사에서 첫 공개된다.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4년 동안 고객들의 광범위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스위트, 비즈니스 클래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등 기존 기내 좌석들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좌석을 선보일 예정이며, 새로운 좌석은 싱가포르항공이 에어버스(Airbus) 에 주문한 5대의 신규 A380 항공기에 도입된다. 

새로운 좌석이 도입된 A380 항공기는 12월 18일부터 싱가포르-시드니 노선에 첫 투입되며 매일 오후 8시 40분에 싱가포르를 출발해 다음날 아침 7시 40분 시드니에 도착하는 스케줄(SQ221)로 운항하고,  추가로 신규 좌석이 적용된 A380이 투입 되는 노선은 다음달 공개될 계획이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2007년 10월 싱가포르-시드니 노선에 세계 최초로 A380을 도입한 이후 베이징, 프랑크푸르트, 홍콩, 런던, 멜버른, 뭄바이, 뉴델리, 뉴욕, 오사카, 파리, 상하이와 취리히 노선에서 A380을 운항하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