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매드독 유지태X우도환,‘매의 눈’열혈 추적 현장 포착

등록일 2017년10월25일 18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을 보험범죄 조사극 ‘매드독’ 유지태와 우도환이 비행기 추락 참사의 진실에 다가서기 위한 치열한 추적에 나선다.

    

긴장감 넘치는 사건과 촘촘한 이야기 전개로 주목받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매드독’ (연출 황의경, 극본 김수진,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측은 25일 최강우(유지태 분)를 비롯한 사설 보험범죄 조사팀 ‘매드독’과 김민준(우도환 분)이 반전의 키를 쥔 보험설계사 이미란을 찾아 나서는 스틸컷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앞선 방송에서 ‘매드독’은 최강우와 김민준이 죽은 줄 알았던 비행기 추락 참사에 연루된 이미란의 생존을 확인하는 짜릿한 엔딩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미란은 보험금을 노린 자살비행으로 사고를 일으킨 부조종사이자 김민준의 형 김범준의 34억 원 생명보험을 설계한 인물로. 사고 이후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이미란이 살아있다는 사실이 확인되면서 ‘매드독’은 비행기 추락 사고에 상상을 초월하는 거대한 진실이 숨겨져 있음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미란 추적에 나선 ‘매드독’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 휴대폰을 바라보며 이미란의 흔적을 찾는 최강우와 김민준의 진지한 얼굴에서 느껴지는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할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장하리(류화영 분)와 박순정(조재윤 분)도 함께 이미란의 뒤를 쫓는 가운데 앞서 이수오 사망 사건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매드독과 김민준의 공조가 다시 한번 펼쳐질 수 있을지도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앞서 공개된 티저와 스틸컷에서 ‘매드독’이 찾아 나선 이미란과 김민준이 사고를 당해 위기에 처한 모습이 공개된 바 있어 궁금증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고, 이미란이 쥐고 있는 비행기 사고의 열쇠는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매드독’ 제작진은 “비행기 추락 참사에 숨겨진 중요한 첫 퍼즐 조각인 이미란의 생존이 확인되면서 본격적으로 사고의 비밀이 수면 위로 떠오르기 시작한다”며 “최강우와 김민준이 진실에 조금씩 다가서면서 더욱 예측 불가한 짜릿한 전개가 이어지고, 기대해 달라”고 귀띔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각종 SNS 및 시청자 게시판 등을 통해 “유지태X우도환, 환상적인 콜라보를 또 보는 건가요! 왕기대”, “‘매드독’ 이번주도 꿀잼 예약이네!”, “사진만 봐도 배우들 눈빛이 살아 있는 게 느껴져요”, “유지태X우도환 브로케미 너무 좋아요. 완전 여심 스틸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극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최강우와 김민준이 벌이는 이미란 추적전의 결과는 25일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되는 ‘매드독’ 5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