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CJ프레시웨이>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이번에 출시한 음료 2종은 형상 파우치 형태로 80mL 소포장에 담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용기 상단의 플라스틱 마개를 대신해 가위 없이도 쉽게 뜯을 수 있는 절취선을 넣어 섭취가 간편한 점이 돋보인다.
또한 이츠웰 ‘상콤유자달콤배’와 ‘비타 칼라만시’ 두 제품 모두 ‘시트러스(Citrus)’ 과일의 일종인 유자와 칼라만시 과일 원액과 과즙 농축액을 함유하고 있어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환절기 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를 첨가해 건강함을 더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 2종은 학교 급식이나 어린이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비롯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해 선보일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음료에 새콤달콤한 과일 원액을 첨가해 남녀노소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맛, 영양을 고루 갖춘 후식 상품 구색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