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CJ프레시웨이, 생활습관병 예방에 도움 되는 건강 메뉴 힐링밸런스데이 운영

등록일 2017년10월16일 12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CJ프레시웨이>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생활습관병 예방에 도움이 되는 건강 메뉴를 단체급식사업장 고객에게 제공하는 ‘힐링밸런스데이’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바쁜 일상으로 건강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는 직장인들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제공하고자 힐링밸런스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직장인들의 경우 잦은 회식으로 인한 음주와 과식, 불규칙한 식사 습관, 운동 부족 등으로 비만, 고혈압, 당뇨병 등과 같은 생활습관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기 때문이다. 

‘힐링밸런스데이’는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고 있는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매주 1회씩 제공되며 맛과 건강, 균형을 고루 갖춘 식단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메뉴를 제공하는 날이다. 

지난 9월에는 지중해 식단을 활용해 두뇌 노화를 막는 ‘MIND식단’을 테마로 선정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두부 카프레제, 옥수수밥&감자채 양파 볶음, 참치 양파간장조림 덮밥, 닭개장 등 두뇌 건강뿐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메뉴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이번 10월에는 혈당조절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GL밸런스 식단’을 주제로 다양한 식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슐린 과다 분비를 방지해 지방 축적을 최소화해주는 청국장 덮밥, 고구마 브로콜리 샐러드, 닭안심 카레볶음밥, 참치 두부전 등이 제공된다.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FS)본부는 고혈압, 비만, 당뇨병 등 생활습관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식습관이 가장 중요하다며 힐링밸런스데이로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해 고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작은 쉼표 역할을 하고 건강한 식문화까지 정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