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테팔, 6년 연속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하는 테팔 사랑 나눔 바자회 개최

등록일 2017년10월13일 18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테팔>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13일 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결식 위기에 놓인 아동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기 위한 ‘테팔 사랑 나눔 바자회’를 무교동 어린이재단 본부 앞 광장에서 개최했다. 

테팔은 한창 성장하는 시기에 있는 아이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균형 잡힌 집밥을 잘 섭취하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올해로 6회째 매년 사랑 나눔 바자회를 열고 관련 수익금을 어린이재단 측에 기부하고 있다.

특히 올해 바자회는 테팔 한국 법인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열렸고, 그간 브랜드의 성장에 함께한 국내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보답차원에서 상반기에 출시돼 시장 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 블렌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등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특별가로 판매했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와 종류로 구성된 프라이팬, 냄비 종류를 비롯해 믹서기, 무선주전자, 토스터, 이미용 가전 등을 기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는 구매하기 어려운 매력적인 가격으로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내부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 판매에 나서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제품의 특장점 및 사용 과정의 질문들을 눈높이에 맞춰 상세히 안내했다. 

본격적인 바자회 판매에 앞서 (유)그룹세브코리아 팽경인 대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이형진 본부장은 이번 바자회에서 모금된 판매 수익금을 결식 위기에 놓인 아동들을 위해 활용하겠다는 협약식을 체결했다. 

테팔 한국 창립 20주년을 맞아 내부 임직원들과 전사적으로 뜻을 모아 바자회를 준비한 팽경인 대표는 “성장기의 아이들이 균형 잡힌 식생활로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했던 바자회가 벌써 6회를 맞이했다. 테팔 사랑 나눔 바자회의 사회적 의미에 공감하고, 지지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테팔은 관심이 필요한 이웃에 도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팔은 사랑 나눔 바자회 외에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매년 지속적으로 주방용품 및 가전 등의 후원이 필요한 곳에 각종 테팔 제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보육 시설 아동들을 대상으로 요리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개최하는 등 집밥을 통한 의미 있는 소통을 꾸준히 이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