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파세코, 40여년의 난로 개발 기술력과 품질력 바탕으로 겨울철 히터 ‘캐비넷 가스히터’ 출시

등록일 2017년10월13일 12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파세코>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가스로만 점화하여 냄새와 소음이 없는 ‘캐비넷 가스히터’를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세코는 연간 난로 생산량의 90%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며 겨울철 난방기기의 강자로 손꼽히며, 40여년간 연구·개발한 히터 기술력과 품질력으로 가정용 및 업소용 모든 히터를 생산하고 있다.

CAMP 시리즈로 대표되는 캠핑용 난로, 사무실용 로터리 석유히터, 개인용 전기히터에 이어 신제품 캐비넷 가스히터까지 출시하며 겨울철 히터의 풀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 파세코 캐비넷 가스히터는 방사식 LPG 가스히터로 13kg 가스 장착 시 1단 온도 기준 최대 1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가스로만 점화하기 때문에 전기료 부담이 없다. 또한 캠핑 등 야외 및 20평 이상의 사무실에서 주로 사용하는 석유난로에 비해 난방비를 절반 가까이 줄일 수 있다. 

캐비넷 가스히터는 모터가 필요 없어 조용한 난방이 가능하며, 연료의 불완전 연소로 생기는 냄새와 그을음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고온에 대한 저항성과 안정성이 우수한 세라믹으로 구성되어 있어 장시간 난방을 해도 제품의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일반 가정에서도 난방비 절약을 위한 보조 난방 기구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외부 연결호스가 없고 하단부에 4구 바퀴가 달려 있어 실내외 이동이 자유롭고, 후면 보호커버가 LPG 용기를 고정시켜 주기 때문에 이동 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감성적인 디자인과 색감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며, 색상은 메탈그레이와 샴페인골드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파세코는 새롭게 출시하는 캐비넷 가스히터는 40여년간 쌓아온 난로(히터) 개발 기술력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안전성 및 효율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라며 경제적으로 큰 부담 없이 사무실, 가정, 업소, 야외 등 어느 곳에서든 안전하고 뛰어난 난방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