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신한카드, 통신 요금 캐시백해주는 체크카드 ‘KT 신한카드 체크’출시

등록일 2017년10월12일 10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신한카드>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12일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KT(대표 황창규)와 제휴해 통신 요금을 캐시백해주는 체크카드 ‘KT 신한카드 체크’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먼저 ‘KT 신한카드 체크’는 KT 통신요금(휴대폰, 인터넷, TV, 집전화, 인터넷전화, 유무선 결합상품 등) 자동이체 시 한 달에 최대 5천원까지 캐시백 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5천원을 캐시백 해주고,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3천원을 캐시백 해준다.

이와 함께 GS25 편의점에서 5%, CGV에서도 1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되며, 각각 월 최대 2천원까지 캐시백된다.

한편, LG V30과 삼성 노트8 등 새롭게 휴대폰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KT 슈퍼할부 라이트플랜 신한카드’로 할인받을 수 있다.

올해 말까지 이 카드를 이용해 장기 할부로 구입하는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48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LG V30의 경우 5만원의 추가 캐시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신한카드는 통신요금을 아껴주는 KT 제휴 신한카드로 월납요금 지출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출시 된 ‘KT 신한카드 체크’는 생활 편의 가맹점들에서의 혜택도 제공해 인기카드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