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장애청소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 선보일 ‘뽀꼬 아 뽀꼬’ 음악회 개최

등록일 2017년09월29일 11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 장애청소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일 ‘뽀꼬 아 뽀꼬’ 음악회를 10월 25일 오후 7시 호암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뽀꼬 아 뽀꼬’ 음악회는 2009년부터 음악에 재능이 있는 장애청소년의 음악적 역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뽀꼬 아 뽀꼬’ 캠프를 바탕으로 음악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예비음악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연주기회를 제공하고자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와 국립특수교육원, 삼성화재가 공동으로 2010년부터 주최하여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였다. 

‘뽀꼬 아 뽀꼬’는 ‘조금씩, 조금씩’이라는 이탈리아 음악용어로 장애청소년들이 음악가로 꿈을 이루기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하여 사회와 교감하고 함께 어울리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Oh Happy Day!’라는 주제로 피아노 독주 및 성악 독창 등 다양한 앙상블 연주와 장애청소년 50명과 삼성화재 임직원과 가족으로 구성된 70인조 오케스트라, 그리고 피아니스트 김예지와의 협연 등 풍성하고 다채롭게 준비하였다. 

음악회 관람은 웹사이트에서 9월 29일부터 신청가능하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