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스위스킨, 일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니코앤드(niko and…)’ 공식 입점

등록일 2017년09월27일 11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씨엠에스랩>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내추럴 더마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일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니코앤드(niko and…)’에 공식 입점하며 본격적인 일본 뷰티 시장 진출에 나섰다. 

니코앤드는 남녀 의류를 중심으로 잡화와 생활용품, 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으로 최근에는 화장품까지 그 범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스위스킨은 도쿄를 중심으로 20개 니코앤드 매장에 입점할 예정으로, 이번 니코앤드 입점은 SNS와 뷰티유튜버를 통해 ‘워터100 씬 미스트’를 접한 니코앤드 관계자가 제휴 미팅을 제안했다. 

일본 니코앤드는 최근 일본 내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우연히 접한 스위스킨 ‘포켓미스트’가 니코앤드 타깃이 좋아할 만한 제품인 것 같아 제휴를 의뢰하게 됐다고 밝혔다. 

씨엠에스랩 이진수 대표는 “세계적인 규모의 일본 화장품 시장에 스위스킨이 첫 발을 내딛게 되어 기쁘다”며 “포켓미스트는 작고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2~30대 일본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근 스위스킨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워터 100씬 미스트’가 큰 인기를 끌며 미국, 일본 대형 화장품과 라이프 멀티샵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9월에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미국 대형 화장품 편집숍 ‘얼타(ULTA)’의 1천여 개 전 매장 입점 계약을 체결했고, 10월에는 미국 대형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앤트로폴로지(Anthropologie)’ 입점도 앞두고 있다. 

한편 스위스킨은 자연 성분과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오랜 연구 끝에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내추럴 더마 브랜드로 올 연말까지 미국과 일본을 포함해 글로벌 15개국 등 해외 시장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