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LG생활건강, 조선 왕실 공예의 정수를 보여주는 유물이자 작품인 '금보' 모티브로 '2017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등록일 2017년09월21일 09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LG생활건강>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조선 왕실 공예의 정수이자 왕과 왕후의 책봉식에 사용되었던 ‘금보’를 모티브로 그 가치를 담은 ‘2017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의 모티브가 된 ‘금보’는 왕실의 혼례 등 궁중 의식에서 사용되었던 의례용 인장으로 왕실의 권위를 상징할 뿐만 아니라 조선 왕실 공예의 정수를 보여주는 유물이자 작품이다.

이 같은 ‘금보’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인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고귀한 의미와 아름다운 자태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해 하나의 작품으로써 가치와 품격을 높였다.

특히 패키지 정면에 마치 금보를 찍어낸 듯한 금빛 명패를 적용해 단아한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이번 에디션은 ‘비첩 자생 에센스’의 8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궁중문화와 왕후의 아름다움을 조명하는 ‘더 로얄 뷰티 캠페인(The Royal Beauty Campaign)-왕후의 초대’의 의미를 함께 담아 출시했으며 전세계 16개 국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2배 농축되고, 후의 대표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준다.

또 천연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주며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후’는 브랜드 대표 라인인 ‘비첩’ 라인의 출시 10년과 ‘2017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초 중국 베이징에서 비첩 라인의 스토리와 성과를 해외에 널리 알리고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후 궁중연향 인 베이징’ 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