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CJ제일제당,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체할 수 있는 왕만두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 출시

등록일 2017년09월14일 09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CJ제일제당>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비비고 왕교자’로 냉동만두 시장의 판도를 바꾼 CJ제일제당이 또 한번 시장 변화에 나섰다. 

14일 CJ제일제당은 쌀 한 섬처럼 큼직하게 빚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왕만두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비고 왕교자’의 뒤를 잇는 대형 히트상품으로 육성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왕만두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이끌고 확고한 시장 지위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인 ‘비비고 한섬만두’는 얇고 쫄깃한 만두피 안에 육즙을 가득 채워 촉촉한 만두소가 특징인 제품이다.

향긋한 부추와 쫄깃한 목이버섯, 아삭한 물밤, 담백한 양배추 등이 잘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고, 농사가 잘돼 쌀 수확이 많아지길 기원하며 1년에 한 번씩만 빚던 전통 ‘섬만두’를 재해석했다. 

전문점 수준의 수제 외관과 크기를 구현한 것도 특징을 지녔고, 기존 왕만두 모양을 탈피, 만두를 베어 물었을 때 입안을 꽉 채우는 형태와 최적의 크기로 개발해 취식 편의성과 원재료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자체 설비까지 개발해 주름을 여러 겹 잡아 손으로 빚은 듯한 형태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또한, 만두피 비율을 줄이고, 고기, 야채 등 원재료로 속을 더욱 꽉 채웠고,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내 개발했다.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끼 식사로 큰 인기가 예상되며, ‘비비고 한섬만두’ 가격은 384g 2개 묶음에 7,980원이다. 

‘비비고 한섬만두’ 판매가 시작된 대형마트에서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은 “만두가 크고 속이 꽉 차있어 맛있다”, “전문점에서 먹던 수제만두처럼 맛있다”, “부드럽고 육즙이 많다’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

본격적인 판매에 앞서 최근 3주간 대형마트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 10억원 이상의 팔릴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CJ제일제당은 남은 연말까지 다양한 마케팅활동과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비비고 한섬만두’를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역신장을 거듭하고 있는 왕만두 시장의 전체 성장을 견인하는 것은 물론, 냉동만두 전체 시장에서 압도적인 경쟁 우위를 차지하겠다는 방침이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비비고 한섬만두’는 우리나라 전통만두인 섬만두를 재해석하며 한식 전통 만두로서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며 “왕만두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비비고 왕교자’와 함께 시장 내 독보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