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레모나, 한국-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7 올해의 최고 브랜드’ 선정

등록일 2017년09월12일 08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경남제약>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 ‘레모나’가 한국과 중국 소비자들이 뽑은 ‘2017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로 15년 차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가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7월 12일부터 14일간 온, 오프라인 투표와 1:1 전화 설문 등을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 중 레모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비타민 부문’ 12년 연속 1위 선정과 동시에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3년 연속 ‘이너뷰티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다. 

특히 레모나는 12년 연속 과반수를 넘는 압도적인 표 차이로 대한민국의 비타민 브랜드 1위로 선정되며 국민 비타민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중국 부문에서는 브랜드 중 유일하게 3년 연속 선정되며 레모나의 중국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경남제약은 레모나가 국내와 중국에서 동시 수상을 하는 기쁨을 올해도 이어갈 수 있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 중국 시장 진출이 본격화되는 만큼 국내는 물론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신뢰와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는 레모나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