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신한카드, 2030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Lead by’ 콘서트 개최

등록일 2017년08월31일 13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신한카드>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9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합정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신한카드 ‘Lead by’ 콘서트를 개최한다. 

‘Lead by’ 슬로건 아래 디지털 혁신 리더로서의 신한카드를 각인시키고 특색있는 콘서트 무대로 2030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8일은 어쿠스틱 밴드의 콜라보 공연으로 채워지고, 멜로망스, 406프로젝트, 뷰티핸섬, 메리라운드가 무대를 꾸민다. 9일은 R&B와 힙합의 콜라보 무대로 헤이즈, 수란, 페노메코가 출연한다.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힙합 레이블 공연으로 스윙스, 씨잼, 기리보이, 빌스택스, 저스디스가 무대에 오른다.. 

입장 티켓은 8일 55000원, 9~10일은 66000원이며 현재 신한카드 올댓컬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달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Lead by’를 공식적으로 선포했다. ‘Lead by’는 신한카드가 이끄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신한카드가 제시하는 생활금융의 모든 것’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고객의 생활, 경험, 가능성을 이끄는 디지털 혁신 리더로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가장 먼저 가장 앞서 새로운 변화의 방향을 제시하고 이끈다는 신한카드의 의지를 담았다. 

신한카드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재미와 즐거움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특색있는 문화 장르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신한카드는 ‘Lead by’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즐거움과 최신 트렌드를 리드하는 컬처 플랫폼’을 표방하는 신한카드 FAN스퀘어에서 보다 특별한 문화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