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LG생활건강 빌리프,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와 보습감 선사하는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소프트 밤’ 출시

등록일 2017년08월30일 09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LG생활건강>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에서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이하여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와 보습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소프트 밤’을 출시했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안티에이징 소프트 밤’은 빌리프의 대표 인기제품인 폭탄크림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건조함으로 인해 푸석해지고 탄력 저하로 힘을 잃은 피부에 폭발적인 보습감은 물론 탄력 개선, 주름 개선 효과까지 더하여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이 제품은 다소 무겁고 부담스럽다는 기존의 안티에이징 크림에 대한 편견을 깨고 깃털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이 특징이다.

폭탄 크림 특유의 풍부한 보습감은 유지하되,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은 촉촉, 겉은 매끄럽게 마무리해줘 메이크업 시에도 밀리지 않아 바쁜 아침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건조하고 척박한 환경에서도 마르지 않고 푸르게 살아나는 제릭 허브로 구성된 제릭 허브 콤플렉스™에 빌리프만의 네이피어스 포뮬러가 더해져 강력한 보습, 탄력 효과를 전달한다.

특히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소프트 밤을 사용 시 자고 일어났을 때 얼굴에 생긴 베개 자국과 같은 눌린 피부 자국의 탄성 복원력이 6.8% 개선됨을 입증 받았다. 

빌리프는 수분/보습 폭탄에서 안티에이징으로 효능 효과를 확장한 프리미엄 폭탄크림이라며 빌리프 폭탄 크림으로 보습은 물론 탄력, 주름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