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GS25, 월드키친 시리즈로 일본 가정식 콘셉트의 프리미엄 도시락 ‘심야식당’ 출시

등록일 2017년08월30일 08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GS리테일>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월드키친 시리즈로 일본 가정식 콘셉트의 프리미엄 도시락 ‘심야식당’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심야식당 도시락은 흰 쌀밥에 된장연어구이, 닭튀김(치킨가라아게), 새우튀김(에비후라이), 어묵구이(가마보코), 삶은 완두콩(에다마메), 명란마요, 갓절임(타카나), 밀푀유돈까스, 돼지불고기, 계란말이 등 11종의 일본풍 반찬으로 구성된 정찬 도시락으로 가격은 6천원이다. 

GS25는 심야식당 등 일본 음식을 주제로 한 드라마나 영화의 인기, SNS의 발달로 인한 일본 음식 콘텐츠 증가, 일본 여행의 일반화 등으로 일본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편의점에서도 쉽게 일본 가정식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 

실제로 GS25가 이달 4일 선보인 일본풍 도시락인 모둠초덮밥은 데우지 않고 차가운 상태로 상큼하게 즐기는 이색 도시락으로, 새로운 맛과 풍미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후 현재까지 도시락 카테고리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모둠초덮밥과 더불어 GS25가 올해 각 100만개 한정으로 선보였던 월드키친 시리즈인 완전크닭도시락과 완전크면돼지 도시락 역시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3주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 되었으며, 같은 기간 도시락 최초로 삼각김밥 1위인 참치마요네즈 판매수량을 넘어서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GS25는 다양한 사례를 통해 새로운 맛과 콘셉트의 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크다는 것을 확인한 만큼, 이번 심야식당 도시락 역시 기존에 느껴보지 못했던 색다른 풍미로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이번 도시락은 특별한 식사를 원하는 혼밥족뿐만 아니라 간단한 안주를 원하는 혼술족 고객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GS25는 이번에 선보이는 일본풍 도시락 외에도 한식 정찬도시락, 서양식 미트볼도시락과 철판볶음밥, 저칼로리 다이어트도시락 등 다양한 콘셉트의 도시락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즌에 맞는 한정 도시락도 선보임으로써 항상 새로운 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재현 GS25 도시락 MD는 “고객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맛을 원하고 있으며 갈수록 편의점 먹거리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며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상품의 개발과 기존 상품의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풍미의 도시락을 지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