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파티피플’ 박진영X컬투의 콜라보 음원 ‘십만원’ 무대 공개

등록일 2017년08월25일 21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SBS>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26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되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탁월한 입담으로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컬투’ 정찬우, 김태균이 출연한다.

평소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 출연이 드문 컬투지만 ’파티피플‘은 예외였고, 박진영과의 친분으로 특별히 섭외에 응한 것이다.

평소 절친한 사이인 만큼 거침없는 입담을 약속한 컬투는 등장부터 객석을 들었다 놓는 발군의 멘트로 큰 웃음을 예고했다.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로 12년 째 라디오 청취율 1위를 지키며 활약하고 있는 컬투는 뛰어난 진행 실력뿐만 아니라 박진영이 인정하는 의외의 노래 실력자이기도 했다.

컬투는 이 날 “히트곡이 없어 타 가수의 노래로 공연을 해야 한다”는 고민을 밝히며 히트곡에 대한 갈증을 드러냈다.

히트곡 이야기가 나오자 박진영은 심혈을 기울여 미국까지 가서 만들었지만 히트시키지 못했다는 컬투와의 비운의 컬래버레이션 곡 ‘십 만원’을 소개, 그간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박진영이지만 컬투만큼은 심폐소생 시키지 못했다.

이어 박진영은 “정말 목숨 걸고 만들었다”며 “제발 한 번만 들어봐 달라”고 절박하게 호소해 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에 컬투는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좋다. 스트리밍으로라도 들어달라”며 현장에서 박진영과 함께 TV 방송 최초이자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십 만원’ 한풀이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컬투 특유의 유머 코드는 물론 정찬우와 김태균의 진지한 모습도 볼 수 있고, 특히 정찬우는 불의의 사고로 느닷없이 잃어야 했던 아버지에 대한 속 깊은 이야기를 꺼내며,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본인의 노래를 소개해 현장의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는 후문.

가수 컬투부터 인간 컬투까지, 컬투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SBS ‘파티피플’은 26일 토요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