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시디즈, 첫 유아용 제품 성장기 유아의 움직임 도와줄 플레이 체어 ‘아띠’ 출시

등록일 2017년08월17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시디즈>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퍼시스 그룹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유아를 위한 플레이 체어 ‘아띠’를 출시했다. 

아띠는 시디즈가 최초로 개발한 유아용 제품으로 시디즈는 인생의 첫 의자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판단, 높은 안정성과 사용성으로 성장기 유아의 움직임을 도와줄 제품을 개발했다.

이어 몸을 가누기 시작하고, 새로운 움직임을 배워가는 아이의 보조자가 되어줄 제품의 이름을 친구를 뜻하는 순우리말인 ‘아띠’로 명명했다. 

아띠의 사용 연령은 18개월부터 만 5세까지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시기임을 고려해 의자 높이를 낮은 단계, 높은 단계로 조절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발 받침을 통해 신체가 작은 아이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시디즈는 동 연령대 유아의 신체 사이즈 조사 및 사용성 평가를 통해 등판과 좌판의 형태 또한 아이들의 신체에 최적화된 각도와 크기로 설계했다. 

제품 개발을 위해 시디즈는 국내 유아 제품의 안전 기준보다 더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진행, 이를 바탕으로 성인이 밟고 일어서도 문제 없을 정도의 제품 강도를 확인하는 동시에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에 의거한 품질 기준 또한 충족시켰다. 

제품은 성장기 유아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푹신푹신한 촉감의 소재로 제작됐다.

이어 의자 사이드를 가드로 사용해 의자에서 떨어져 다치는 것을 방지 했으며 아이의 활동성을 감안, 부드러운 천소재의 손잡이를 부착해 아이가 직접 의자를 끌고 다닐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시디즈는 바르게 앉는 습관은 아이의 성장과 학습에 영향을 미친다며 시디즈가 처음 선보인 유아 의자 ‘아띠’가 많은 아이들의 움직임 발달과 올바른 자세 형성에 기여하는 ‘인생 첫 의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유아용 책상과 함께 구성된 ‘아띠’ 시리즈는 의자 및 책상 각 단품, 의자와 책상으로 이루어진 세트의 3가지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아띠 시리즈는 전국의 공식 시디즈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8월 24일부터는 시디즈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는 의자 단품이 11만원, 책상 단품 9만6000원이며, 의자와 책상세트의 제품 구매가는 20만6000원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