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CJ제일제당, ‘깔라만시’를 발효해 만든 음용식초 제품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 출시

등록일 2017년08월11일 13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CJ제일제당>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CJ제일제당이 100% 과일발효 음용식초인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를 출시했다.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열대과일 ‘깔라만시’를 발효해 만든 음용식초 제품이다. 

‘깔라만시’는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동남아 지역의 열대과일로,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는 1병에 ‘깔라만시’ 60개가 들어 있다.

CJ제일제당은 ‘깔라만시’가 디톡스에 탁월한 과일로 알려져 있고 ‘식초’ 또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이번 신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빅데이터를 통해 ‘깔라만시’와 ‘깔라만시 음료’ 시장에 대한 가능성도 확인했다.

올해 1월부터 포털사이트에서 ‘깔라만시’ 검색 건수를 살펴본 결과 월 평균 30%씩 검색량이 증가해 지난 6월, 40만 건을 넘어섰다. 

연관 검색어를 통해 소비형태는 과일 자체를 먹는 것보다 원액을 물에 희석해서 마시는 경향이 뚜렷한 것을 알 수 있었다.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는 취향에 따라 물과 탄산수에 희석해 음료로 마시거나 우유에 타서 요구르트로도 즐길 수 있다. 

홍지연 CJ제일제당 쁘띠첼 담당 과장은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는 깔라만시만을 발효해 만든 100% 과일 발효초로, 과일 맛이 그대로 살아 있으며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해 음용식초 시장을 키워나갈 것이다" 말했다.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며 900ml 기준 10300원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