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K(비오케이) 션리와 기타리스트 유정호의 남성듀오 그룹 ‘소울엔진’의 ‘샹들리에’(Chandelier)가 8월 7일 정오에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뉴서울타임스] 조현상 기자 = BoK(비오케이) 션리와 기타리스트 유정호의 남성듀오 그룹 ‘소울엔진’의 ‘샹들리에’(Chandelier)가 8월 7일 정오에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샹들리에는 유정호가 속한 작곡팀 'Irony(아이러니)'가 작곡을 맡았으며, 감성적이며 몽환적인 보컬로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션리가 공동작사를 맡아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리는데 일조를 했다.
'샹들리에'는 사랑했던 연인과 이별한 후에, 천장에 매달린 고장 난 샹들리에를 보며 잠들었다가 꿈속에서 사랑했던 연인을 보게 되었으나 잠에서 깬 후 우연히 바라 본 샹들리에를 보며 꿈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실망했지만, 차라리 꿈인 것이 다행이다 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두 번째 트랙인 ‘샹들리에 어쿠스틱’은 원곡과는 다르게 잔잔한 분위기를 선 보였다.
몽환적이고 퇴폐적인 유정호의 기타사운드를 기반으로 담담하지만 비오케이 감성보컬 션리의 애절한 보이스로 소울엔진의 새로운 음악적인 방향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
유정호는 네이버 ‘뮤지션리그’에서 월간 1위를 2회나 석권하며 ' Imagine your music' 음원제작 및 네이버 인터뷰 영상 촬영등의 지원혜택을 받는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맹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Bok(비오케이) 션리는 Bok(비오케이) 신곡 ‘오늘 뭐 먹지’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리랑 라디오 ‘슈퍼스타케이팝’에서 매주 화요일 생방송 고정출연으로 바쁜일정을 보내고 있다.
BoK(비오케이) 션리와 기타리스트 유정호의 팝락밴드그룹 ‘소울엔진’ 싱글앨범 ‘샹들리에’ 앨범
(사진제공 = 락킨코리아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