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엔씨디지텍, 삼성 최초의 데스크톱 게이밍 PC DM800V7Z-AD7S 모델 론칭!

등록일 2017년08월04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엔씨디지텍>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삼성 공식 유통사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이 삼성 오디세이 데스크톱 DM800V7Z-AD7S 모델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삼성 최초의 데스크톱 게이밍 PC인 삼성 오디세이 DM800V7Z-AD7S는 
인텔 쿼드코어 i7-7700 프로세서 빠른 읽기/쓰기 속도를 발휘하는 NVMe SSD 128GB, DDR4 8GB 메모리와 VR까지 가능한 엔비디아 지포스 GTX1070 GDDR5 8GB 그래픽 카드가 탑재되어 게임을 즐기는 데 필요한 모든 사양을 만족한다.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잡는 독보적인 오디세이의 헥사 디자인은 일반형 PC보다 가벼워 책상 위에 배치하거나 가족과 함께 생활하는 거실 공간에도 잘 어울려 색다른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특히 헥사 디자인은 최적의 효율과 퍼포먼스를 위해 탄생한 디자인으로 
열 관리 시스템과 내부에 4개의 베어링 팬이 저소음으로 주요 부품들을 빠르게 식혀 주어 성능 저하 없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손쉬운 저장 장치 업그레이드를 위한 기술도 가미되었다. 
별도의 도구없이 쉽게 커버를 열어 2.5인치 저장 장치를 장착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엔씨디지텍은 삼성 오디세이 DM800V7Z-AD7S 데스크톱 론칭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론칭 더블업 행사’를 통해 저장 장치 NVMe SSD 128GB의 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해 256GB 용량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며 미션 수행을 통해 선착순 10명에게 FPS 게임인 오버워치 게임 CD를 제공한다. 

출고가는 199만원으로 출시 특가 할인 혜택을 적용해 14일까지 11번가를 통해 192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엔씨디지텍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